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재미있는 도쿄 여행 1편 : 인천공항 2터미널 다락휴 이용부터 에어부산 수속
    여행/일본 도쿄 2022. 11. 21. 16:49

라이트 덕후의 재미있는 5박 6일 도쿄 여행기 1편

일본 입국이 열린다는 소문이 들리는 어느 9월..
    안되면 도박이라 생각하고 예매한 티켓을 다행히 사용하게 될 수 있었읍니다..

Summary

1. 다락휴 깔끔하고 편하다. 근데 소음 때매 깰 수 있음.
    2. 라운지랑 면세까지 즐길려면 비행기 출발시간 채소 3시간~2시간 반전에 도착 필요.
    3. 에어부산 만족.. 비행기 앞좌석 예약 구매 가치 있음.

인천공항 깔끔한 캡슐호텔 다락휴

아침9시 정도 에어부산 뱅기였는데
    집에서 리무진 타기는 너무나 애매한 시간이라서
    인천공항 노숙 vs 다락휴 vs 운서역 게스트하우스 중에 선택해야 했었는데
    다락휴가 궁금하기도 해서 다락휴에 머물러 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탈 시기에 에어부산은 1터미널에 있었는데
    다락휴 1터미널은 다 찼지 몹니까
    그래서 2터미널 다락휴로 예매를 했는데
    다락휴에 머무르실 생각이신분들은 가능한 빨리 예매를 하십쇼. 한 한두달 정도 빨리..

인천공항 롯데리아에서 주문한 음식

전날에 공항에 빨리와서 오랜만에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버거를 먹어주구요

인천공항에서 먹은 핫크리스피버거

핫크리스피버거에 토마토 치즈 베이컨을 넣으면 맛잇다길래 그렇게 해보니
    롯데리아 안먹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근데 그 담날 배아파서 라운지 못먹은 아쉬움이 있읍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 다락휴 앞

인천공항 2터미널 다락휴는 지하철 내려서 GS25옆에 있읍니다.

다락휴 벽면
    다락휴 부출입문

더블 샤워룸 오버나이트를 선택해서 12시간을 머무를 수 있는데 예약할때 언제 도착하는지 입력하면 그때부터 12시간 머무를 수 있읍니다.

다락휴 더블베드룸

캡슐호텔답게 작은 편이 였는데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안에 화장실은 없어서 문밖에 나가야 하고 샤워부스가 침대 발바닥 놓는 곳 앞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락휴 더블베드룸 샤워부스

샤워부스는 요로코롬 생겼고 수압 좋고 따뜻한물 잘 나옵니다. 바디워시와 샴푸도 있구여

다락휴 세면대

세면대는 침대 바로 옆에 있습니다. 핸드워시도 있고

다락휴 콘센트와 드라이기

드라이기도 있고 콘센트도 2개 있습니다.
    칫솔 치약은 저희는 가지고 왔지만 없으신 분들은 챙겨오시거나 구입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락휴에 묵어본 소감은.. 깔끔하고 편했지만 소음이 잘 들렸습니다. 한번 소리 때문에 깨면 설레서 그런가 잠을 깊게 못자서 다음날 좀 피곤했습니다.

돈도 꽤 들어서 뱅기랑 같은 터미널 다락휴에서 자는게 아니면 담엔 운서역 게스트하우스를 생각해보거나, 좋은 뱅기 시간대를 예약할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 수속

사람이 너무 많음!! 라운지랑 면세점 즐길려면 가능한 빨리!

인천공항 1터미널 풍경

어제 먹은 핫크리스피때문에 1터미널에 출발 1시간 40분 전에 도착을 했는데
    에어부산에서 오사카랑 도쿄를 가는 노선 동시에 체크인을 하고 있어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밀렸습니다.
    면세 구역 들어온 시간이 탑승시간 30분 전이라서 라운지고 뭐고 면세품만 찾고 바로 탑승해야 했습니다.

공항에선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뱅기 출발 시간 3~2시간 반 전 정도로 가능한 빨리가시고 면세구역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본가는 비행기에서 찍은 구름

어찌저찌 늦지 않고 잘 탄 뱅기..
    뱅기 항공샷에 군 관련 사진이 있으면 안된대서
    이제 구름샷만 슬쩍..

에어부산 좌석 여유

에어부산 좌석은 주먹 세개는 들어갈 수 있는 여유가 되었습니다. USB 포트도 있읍니다.

일본 도착을 환영하는 닌텐도 캐릭터들

일본 입국 심사

Visit Japan Web 필수! 일본 갈때 비행기 앞좌석 구매는 가치 있음!

뱅기에서 내리면 공항 직원분들이 비짓트재팬에서 큐알 받았는지 물어보시고 빨리빨리 갈수 있는 줄로 안내해 주십니다.
    공항내려서 와이파이 연결해서 비지트 재팬 웹을 켜주시구여

외국인 전용 수속 줄에 줄을 서게 되는데
    줄이 짱짱 깁니다.
    나름 앞자리에 앉았는데도 (에어부산 좌석 기준 B 등급 가장 앞자리) 뱅기 내리고 한시간은 뒤에 도착 대합실로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자리에 있으면 빨리나오실 수 있으니 돈이 좀 들어도 가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비지트 재팬 웹을 하면 큐알이 2개 나오는데,
    처음에 입국 수속에는 입국 관련 큐알찍고 아무것도 안물어보셨습니다.
    여권에 비자 스티커 붙여주시고
    내려가서 짐찾고 세관 큐알을 찍으면 나올 수 있읍니다.

코로나 아니였음 한번 이상은 갔을 것 같은 일본..!
    두근두근 하며 시작합니다~!

~나리타 수속에서 아사쿠사 규카츠 먹기~

재미있는 도쿄 여행 2편 :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 아사쿠사 규카츠 먹기

일본 교통카드 이용하기 나리타 공항에서 파스모 카드 사기 일본에는 지하철이 민영화 되어 있습니다. 교통비가 한국보다는 많이 비쌌는데요. 택시는 더 비싸서 지하철을 타기로 했습니다. 나

yigeotjeogeot.tistory.com

Designed by Tistory.